-
가장 많이 먹이는 강아지 사료 추천 BEST 3반려견 건강 2023. 8. 13. 22:35반응형
강아지 사료 추천, 강아지 사료 브랜드 BEST 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동물병원이나 강아지 관리소에서 추천하는 사료들을 모아 적어보았습니다.
1. 로얄캐닌
로얄캐닌은 1968년 수의사가 자신의 반려견을 위해 개발한 브랜드로써 한국에서는 동물병원이나 동물 커뮤니티에서 추천하는 경우가 많고 기호성이 뛰어난 동시에 처방식,맞춤식 제품이 다양하다보니 강아지 사료 추천 으로 인지도가 매우 높으며, 다른 브랜드들을 모두 제치고 애완동물 사료 점유율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또한 2018년까지는 SBS의 TV 동물농장을 공식적으로 후원하던 사료 브랜드로 주목되었다.
로얄캐닌은 맞춤 영양이라는 타이틀로 반려 동물에게 반드시 필요한 비타민, 섬유소, 프리바이오틱스, 미네랄을 충분히 공급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반려견은 물론 반려묘의 사료까지 갖추고 있으며 묘종별, 건강 케어, 맞춤 영양 사료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또한 습식, 어린 반려동물, 노령, 체중관리, 민감한 피부 등등 알러지별로 나누어 사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강아지 사료 추천 첫 번째인 로얄캐닌은 기호성이 아주 뛰어나 어린 반려동물 사료로 추천되는 사료 1위다.보통 1~2개월까진 불린 사료를 주는데 보통 이때 많이 먹이는 사료가 로얄캐닌이다.
하지만 로얄캐닌을 먹고 눈물이 많아진다는 이야기가 있으니 자신의 반려견 상태에 따라 사료를 조정하며,
또는 하이퍼알러지제닉 사료를 먹이는 것을 추천한다. (알러지예방사료)
2. 오리젠
강아지 사료 추천, 사료계의 나이키로 불리우는 오리젠은 개의 조상은 늑대라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사료를 개발하는 회사이다. 때문에 대형견 견주들이 많이 찾는 오리젠.
개=늑대로 규정하고 그에 걸맞는 무지막지한 단백질 함량의 사료를 제조한다.물에 불려 주는 건식 사료들은 단백질 함량이 거의 40% 가까이 되며 일반 건식사료 라인도 대부분 35% 이상 된다.
(일반적인 개사료의 단백질 함량은 20~25%다.)
가격 역시 타 회사의 사료와는 차별된다. 칼로리도 일반 개사료가 300~400 Kcal 수준인데 이 회사는 낮아도 430 Kcal,
높으면 500 Kcal이 넘어가는 녀석이 있어서 사료를 줄 때 다른 사료보다 적게 줘야 한다고 한다.
몇몇 기성 사료에 길들여진 애견들이 고농축 단백질 함량을 소화하지 못하고 폭풍설사를 하는 경우도 자주 있어
견주들에게 호불호가 갈리는 개사료.
강아지 사료 추천으로 오리젠 공장을 견학한 애견인 한명은 오리젠 공장이 자기 집보다 깨끗하고 자기 동네 레스토랑에 재료 배달하는 트럭이 개사료 공장에 같은 재료를 공급하러 왔다갔다 하는 데에 큰 충격을 먹었다고 한다.
3. 나우
강아지 사료 추천 으로 나우는 캐나다산 사료이며 특히 나우 사료는 눈물 사료로 유명하다.(연어가 함유되어있기 때문인 것 같다) 기호성도 뛰어나며 귀여운 모양을 가지고있다.
다만 성분은 괜찮지만 기호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사료를 자주 바꾸는 강아지들이 많다.
로얄캐닌보다 성분이 좋지만 기호성이 낮다는 것 때문에 견주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갈린다.
특별한것 없이 무난하게 계속 주기 좋은 성분, 가격으로 사료 성분에 대해 분석하지 않는 견주들이 많이 찾는 무난한 사료.
강아지 추천 사료에는 곡물, 단백질, 채소가 포함돼야 합니다. 불필요한 첨가물을 피하고,
식이 알레르기에 주의하세요. 건강한 피부와 깨끗한 이빨을 위해 구강 건강에 좋은 사료도 검토해보세요.
식사 시간은 정해진 규칙을 갖고, 과식을 피해주세요. 강아지 사료 추천운동량과 식사 양을 조절하여 비만을 예방하고,관절 건강을 지켜주세요. 사랑과 관심을 담아 건강한 간식도 함께 나누며, 꾸준한 관찰로 강아지의
행복과 건강을 지켜주세요
반응형'반려견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유모차 BEST 5, 개모차 장단점 (0) 2023.08.15 강아지 건강 체크리스트(식욕저하, 구토, 기침, 가려움) 체크해보세요 (1) 2023.08.14 푸들 정보 (푸들 성격, 푸들 미용, 푸들 사료) 이거 다 아세요? (0) 2023.08.11 강아지 보험 BEST 5, 모르면 목돈 나가요 (0) 2023.08.09 휴가철 강아지 호텔링, 가격과 준비물 (0) 2023.08.06